난 분명히 봤다. 지상 최고의 아이돌 서지안이 입 모양으로 내게 쌍시옷이 들어간 욕을 하는걸!
북부의 설산에서 죽은 남자를 주웠다. 남자는 아직 살아있다.
오랜 귀가 수록 『코디얼 매니폴드』삽화 칡 ‘집’이라 거리낌 없이 부를 만한 것이 있었던 때는 유년기뿐이었다. 대학이나 바츠 시절 살았던 기숙사와 자취방 같은 곳은 기억도 희미할 뿐 더러 그가 ‘집’이라 불러본 적도 없었다. 그런데 요즈음 존 왓슨은 달리 생각하고 있었다. 어쨌든 그는 이미 인생에서 젊은 시절을 모두 보냈다고 여기고 있었고― 전쟁에 한 번 ...
어두운 탓에 시간을 알 수 없었지만 어렴풋이 날이 밝아온단 기분이 들었다. 그들에게 남겨진 것은 오로지 끝이었으니 다가오지 않았으면 하는 시간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예민한 법이었다. 그들은 할 수 있는 한 오래오래 하나의 형태로 뭉쳐 있었다. 몇 번이고 관계를 가진 탓에 온몸이 피곤하고 눅진했으나 이상하게 잠은 오질 않았다. 지금 이 시간을 잠으로 보내기엔 ...
자유로운 창작이 가능한 기본 포스트
한 컷씩 넘겨보는 카툰 포스트
직접 만든 영상을 올리는 동영상 포스트
멤버십에 가입하시겠습니까?
설정한 기간의 데이터를 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보고서 파일 생성에는 최대 3분이 소요됩니다.
포인트 자동 충전을 해지합니다. 해지하지 않고도 ‘자동 충전 설정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포인트 자동 충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설정을 변경하고 편리한 자동 충전을 계속 이용해보세요.
중복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총 0화
0P
*이미 구매한 포스트는 제외되며 1회 최대 25화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해당 포스트는 구매 후 크리에이터가 삭제할 경우 더 이상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0개의 댓글